X

벌써 네 번째 카카오프렌즈 게임, 프렌즈팝콘 사전예약 시작

게임메카 기자I 2016.09.22 13:33:01
△ '프렌즈팝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


카카오(035720)는 22일,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네 번째 모바일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며 게임은 4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철수와 영희' 이모티콘이 즉시 지급되며,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재화 보석 20개, 콘 3,000개가 지급된다.

또한, 친구에게 사전예약 내용을 카카오톡, SNS로 공유하면 사전예약 신청자 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 및 카카오프렌즈 물품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프렌즈팝콘 for Kakao'이 어떠한 게임인지 짐작할 수 있는 티저 일러스트 3종을 공개했다. 길을 헤메거나 스테이크를 굽는 라이언, 불 꺼진 방에서 풀 죽어 있는 튜브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등장한 일러스트는 실제 게임 플레이 표현한 것이다.

앞으로 카카오는 '프렌즈팝콘'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임 정보 및 캐릭터 디자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프렌즈팝콘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