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전통주와 함께 연말모임 '우리술 투게더 위크' 개최

김태현 기자I 2016.12.07 10:43:44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농림축산식품부는 17일부터 30일까지 국내 대표 전통주점 20곳과 함께 ‘우리술 투게더 위크’를 개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우리술 투게더 위크에는 얼쑤, 무명집, 술개구리, 술그리다, 산울림 1992, 바이삼공, 모던주막 두두, 우리술바 작(酌), 월향(이태원점), 한국술집 안씨막걸리, 술이송송, 담은, 셰막(강남점), 백곰막걸리&양조장, 부부펍, 별주막, 왕탁, 안중, 정이주가, 수불(서래마을점)까지 총 20개의 국내 대표 전통주점이 참여한다.

(사진=농림축산식품부 제공)
행사 포스터 또는 할인 쿠폰을 소지하고 방문하면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증정 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포스터 및 할인 쿠폰 이미지는 우리술 포탈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또한 모든 주점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막걸리 1병 주문 시 1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테이블 및 일행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그밖에 행사 기간 내 3곳 이상의 전통주점을 방문해 스템프 도장을 받으면 고급 증류주를 증정한다.

이외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21일부터 25일까지는 전통주 산타가 20곳의 전통주점에 방문해 흥겨운 레크리에이션과 함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찾아가는 전통주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28일 7시, 28일 9시, 29일 7시에 대한민국 대표 바텐더 2인이 선사하는 ‘전통주 칵테일쇼’가 산울림 1992, 얼쑤, 부부펍에서 각각 펼쳐질 예정이다.

다양한 전통주와 풍성한 마리아주 안주를 단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우리술 송년파티’도 개최된다. 우리술 송년파티에 참석해야 하는 이유를 자유롭게 작성해 이메일로 지원하면 되며 당첨자에게는 2인의 파티 티켓이 주어진다.

21일부터 직장인을 대상으로 시작되는 우리술 송년파티는 오는 15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그밖에 주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우리술 송년파티는 17일 백곰막걸리&양조장에서, 대학생 대상의 우리술 송년파티는 26일 셰막(강남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