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내달 16일 국내 출시

김정유 기자I 2022.07.05 11:58:56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컴투스(078340)는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를 다음달 16일 국내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지식재산(IP) 기반 최초의 MMORPG다.

서머너즈 워 세계관의 초기 스토리를 보여줄 크로니클은 아시아 뿐만 아니라 서구 시장까지 휩쓴 서머너즈 워의 핵심 요소인 ‘소환수 수집’과 ‘조합을 통한 전략’ 재미를 모두 담았다.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개성있는 3명의 소환사와 350여종의 소환수가 등장한다. 소환사와 3종의 소환수를 조합해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조합에 따라 개성 넘치는 공략으로 무한한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 다양한 퍼즐과 함정이 숨겨진 던전과 유저간 실시간 전투(PvP), 파티 플레이, 퀘스트, 채집, 채광, 낚시, 요리 등 MMORPG 장르적 특성을 담은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모바일과 PC에서도 경계 없이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컴투스는 현재 크로니클의 출시 버전 빌드 개발을 완료하고 최고의 완성도를 위한 막바지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는 출시일 공개를 기념해 사전예약 보상을 늘리고 예비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각 앱 마켓에서 진행 중인 국내 출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기존 보상인 ‘불꽃 질주마’에 더해 헤어스타일 1종, 의상 1종, 의상 장식 1종으로 구성된 새학기 교복 세트가 추가 증정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