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데일리덕, 도쿄 하라주쿠서 케이팝 팬덤 위한 팝업 스토어 진행

이윤정 기자I 2023.11.29 13:55:0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팬덤 커머스 플랫폼 데일리덕이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1월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개성과 취향, 유행의 중심지인 하라주쿠의 복합 쇼핑몰 라포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덕은 일본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본격 진출할 전망이다.

데일리덕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일본 케이팝 팬들을 대상으로 아이돌 응원봉 리본과 포토카드 홀더, 바인더 등 한국의 팬 크리에이터가 만든 다양한 덕질 아이템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아이돌 킹덤과 비비지의 럭키드로우 행사를 함께 진행하며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박가영 데일리덕 팀장은 “처음으로 해외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 다양한 덕질 아이템과 아이돌 킹덤, 비비지의 럭키드로우를 함께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셨다”라며 “성공적인 일본 팝업 스토어 진행으로 케이팝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확인했으며, 앞으로 글로벌 진출을 위한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덕은 아이돌의 초상권을 침해하지 않는 상품을 판매하는 팬덤 전문 커머스 플랫폼이다. 팬들이 직접 최애 아이돌의 캐릭터 상품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아이돌 응원을 위한 생일카페 대관, 커피차, 도시락 등의 응원 상품을 중개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