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봄 맞이 고객 이벤트 6월 30일까지

손의연 기자I 2021.04.14 13:27:53

예약 고객 대상으로 에코백, 캠핑 매트 무작위 증정
이용 후기 이벤트…추첨 통해 쿨러박스·멀미방지안경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6월 30일까지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봄 맞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사진=한불모터스)


이번 이벤트는 봄 시즌을 맞이해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홈페이지나 전화로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내 예약을 완료하고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푸조 에코백 또는 시트로엥 캠핑 매트를 무작위로 현장에서 증정한다. 푸조 시트로엥 자동차 박물관 입장료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를 이용한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제주도에서 차량과 함께한 사진을 댓글로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 차박 캠핑용 쿨러박스를, 2등 2명에게는 시트로엥의 멀미방지안경 씨트로엥을 증정한다. 3등 5명에게는 푸조 오리지널 노트와 파우치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말까지다. 당첨자는 7월 1일에 공개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는 한불모터스가 국내 수입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직영 렌터카다. 현재 200여 대의 푸조와 시트로엥, DS 오토모빌의 전 차종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