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알바몬, 겨울 아르바이트 시즌 특화 채용관 오픈

함지현 기자I 2023.11.27 14:07:01

겨울 알바·스키장 알바 채용관, 내년 2월 29일까지 운영
전국 관공서 아르바이트 모은 관공서 알바 채용관도 열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알바몬은 겨울 시즌 인기 아르바이트 자리를 소개하는 ‘겨울·스키장·관공서 알바 채용관’ 등 3개 채용관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알바몬)
알바몬에 따르면 겨울 시즌 늘어나는 아르바이트 수요에 발맞춰 총 3개의 채용관을 마련했다. 먼저 겨울 알바 채용관에서는 △커피전문점 △인터넷쇼핑몰 △입출고·물류 △영화관·공연장 △사무직 아르바이트 등 인기 업종의 3개월 미만 단기 공고들을 확인할 수 있다.

겨울 시즌 스키장 알바를 한 데 모은 ‘스키장 알바 채용관’도 오픈했다. 해당 채용관에서는 올해 11월 말부터 개장된 △용평리조트 △비발디파크 △휘닉스파크 △엘리시안강촌 등 전국의 주요 스키장의 채용 공고를 제공한다. 모집 분야는 스키 및 보드 강사, 매표, 주차 안내, 고객 상담 등이다.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관공서 알바 채용관’도 열린다.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운영되는 전국의 여러 관공서 아르바이트 목록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구직자가 직접 각 지역별 채용공고를 분류해 볼 수 있어 편리함도 높였다.

겨울 알바, 스키장 알바 채용관은 내년 2월 29일까지 운영하며, 관공서 알바 채용관은 내년 1월까지 운영된다. 알바몬은 각 채용관의 아르바이트 관련 정보를 상시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알바몬 관계자는 “아르바이트 대표 성수기인 겨울 시즌, 겨울 알바자리를 찾는 구직자를 위해 테마별 채용관을 열었다”며 “알바몬 채용관 서비스를 통해 올겨울 원하는 알바 구직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