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글로벌오더, 남가네 설악추어탕과 업무협약 체결

이윤정 기자I 2021.09.09 14:33:00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푸드테크 솔루션 서비스 ‘타임오더’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글로벌오더’는 전통 추어탕 브랜드 ‘남가네 설악추어탕’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제공=글로벌오더)
코로나19가 2년간 지속되며 비대면 주문과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는 식음료 업체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오더는 카페 선주문 플랫폼 ‘타임오더’를 지난 2019년 초 시장에 선보여 대학생과 직장인 이용자를 확보했다. 이후 키오스크 및 포스 연동시스템을 제공해 카페뿐 아니라 식당까지도 영역을 넓혔다.

글로벌오더와 업무협약을 맺은 남가네 설악추어탕은 38년간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보양식 브랜드다. 대표 메뉴인 추어탕 외에도 다양한 보양식 및 레토르트 식품까지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오더와 남가네 설악추어탕은 9월 초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에 있는 매장에 타임오더 서비스 도입을 진행하기 위한 첫 삽을 떴다. 양사는 연말까지 남가네 설악추어탕의 70여 개의 지점에 타임오더 도입을 순차적으로 완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가네 설악추어탕은 타임오더 도입 기념 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타임오더 앱 최초 가입 시 2000원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해 신규 고객들은 저렴하게 보양식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 할인과 이벤트에 관한 세부 행사 내용은 타임오더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