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그린스토어,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장구슬 기자I 2021.03.03 10:29:18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그린스토어는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한 ‘2021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에서 가족사랑사회공헌 부문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그린스토어 제공)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은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며, 기획재정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한다.

그린스토어는 지난 2020년 한 해 동안 3억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으며, 매년 어르신부터 영유아, 장애인 등을 위해 꾸준히 제품 및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2016년부터 성남시 상대원동 복지관을 분기마다 방문해 지역주민들에게 영양 상담 서비스과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하고 있으며, 쪽방촌 어르신, 장애인 자립단체, 저소득층 어린이 후원단체, 미혼모 단체에도 꾸준히 관심을 갖고 지원하고 있다.

2020년 초에는 부천시 독거노인과 장애우에게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KF90 마스크 1000개를 지원해 지역사회 건강증진에 힘썼다.

또한 2020년부터는 대한적십자와 함께 헌혈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그린스토어 제품을 증정하는 ‘사랑 나눔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진행, 헌혈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한편 그린스토어는 전국 약국 1만2000여 개 약국에 입점돼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서, 지역사회의 건강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사진=그린스토어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