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워홈, KPGA 7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나서

남궁민관 기자I 2024.04.08 11:52:32

''지리산수'' 공식 생수 지정…''그린적중률'' 사용권 계약 연장
갤러리 대상 아워홈 HMR 제품 활용 마케팅 활동 추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아워홈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7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을 이어간다고 8일 밝혔다.

이재화(오른쪽) 아워홈 HMR 사업부장(오른쪽)과 이우진 한국프로골프협회 전무이사가 지난 5일 경기도 성남시 KPGA 본사에서 열린 ‘아워홈-KPGA 공식 스폰서 조인식’에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아워홈)


이를 위해 아워홈은 지난 5일 경기도 성남시 KPGA 본사에서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 이우진 KPGA 전무이사 등 양측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4 아워홈-KPGA 공식 스폰서 조인식’을 진행하고 향후 상호 협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조인식을 통해 ‘아워홈 지리산수’는 7년 연속 KPGA 공식 생수로 지정됐으며 ‘아워홈 그린적중률’ 명칭 사용권도 연장했다. 아워홈 그린적중률상은 KPGA 투어 경기 중 그린적중률이 가장 높은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2018년부터 시상해왔다. 우승 선수에게는 아워홈 지리산수 1년 공급권을 함께 제공하는 등 지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PGA 투어 기간에는 아워홈 가정간편식(HMR) 등 제품을 활용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온더고’, ‘아워홈 지리산수’ 등을 앞세워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지리산 천연 암반수로 만들어 지난 2022년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관한 물맛품평회에서 국내 스틸워터 부문 1위를 차지한 아워홈 지리산수는 대회 기간 KPGA 선수들은 물론 갤러리들의 갈증 해소를 도울 예정이다. 온더고는 ‘세계로 떠나는 미식여행’을 콘셉트로 23종에 이르는 다양한 세계 미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대회 기간 갤러리들에게 다양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재화 사업부장은 “올해도 KPGA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지원과 골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며 “적극적인 후원뿐만 아니라 당사 HMR 제품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