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쿠쿠홈시스, '인앤아웃 제로백 직수 얼음정수기' 출시

강경래 기자I 2021.09.17 15:47:34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쿠쿠홈시스는 홈카페에 적합한 ‘인앤아웃 제로백 셀프 직수 얼음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쿠쿠홈시스 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홈카페’, ‘홈쿡’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집에서 다양한 레시피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가전제품 수요가 늘어난 점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홈카페에 최적화했다. 0도 얼음부터 100도 끓인 물까지 출수한다. 이를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뜨거운 아메리카노까지 만들 수 있다. 전기분해 살균 기법을 적용해 직접 관리하기도 쉽다.

기존 얼음정수기는 온수 기능이 있어도 끓인 물을 얻기 위해 전기 포트 등을 이용해 따로 물을 끓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인앤아웃 제로백 얼음정수기는 100도 끓인 물 출수 기능을 적용했다. 드립커피나 차의 깊은 맛을 우려내고 설탕, 시럽 등이 잘 녹아 각종 음료에서 최상의 맛을 구현했다.

웨이브 제빙 시스템으로 물속 기포를 제거, 얼음이 단단하게 만들어진다. 일반모드는 15분, 쾌속모드로 제빙하면 12분 만에 얼음을 얻을 수 있다. 아이스룸 용량은 0.7㎏으로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필터는 숯 성분으로 더욱 깨끗해진 카본 복합 필터와 나노 포지티브 플러스 3.0 필터를 적용했다. 이는 노로바이러스를 99.9% 제거하고 중금속과 세균, 잔류 염소, 미세입자까지 제거한다. 또한 얼음 전용 필터와 ‘내추럴 아이스 필터’로 위생 걱정 없이 얼음을 즐길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이 제품은 얼음정수기에 100도 끓인 물 출수 기능을 더해 활용도를 다방면으로 높인 제품”이라며 “인앤아웃 셀프 관리 시스템도 있어 비대면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