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골든블루, 탑마트 부산 신평점 시음행사…부울경 위스키 시장 공략

남궁민관 기자I 2024.02.02 14:38:44

마트 내 매대 설치…시음 행사·제품 판매 등 이벤트
카발란 니트·올드캐슬 베이스 다양한 하이볼 제공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탑마트 부산 신평점에서 대만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과 정통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올드캐슬’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탑마트 부산 신평점에 마련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매대.(사진=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서원유통이 운영하는 탑마트는 부산·울산·경주 지역 기반의 기업형 슈퍼마켓으로 1981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77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도입해 고객을 유치하는 등 지역 특색을 살린 성장 전략을 펼치며 영남 지역 대표 유통업체로 꼽힌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신년을 맞아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탑마트 내 위치한 주류 매장에 매대를 설치하고 시음 행사와 함께 제품 판매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넘버원’ 니트(상온에 있던 술에 아무것도 섞지 않고 마시는 방법)와 ‘올드캐슬’을 활용한 다양한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시음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9일까지 8일간 14시부터 20시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기존에 쉽게 구입할 수 없었던 다양한‘카발란’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넘버원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 바리끄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등 총 7종의 카발란 제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올드캐슬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맥코넬스 △혼 △천년약속 등 위스키를 포함한 다양한 주종의 제품을 시음 행사장 옆 매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부산 향토기업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탑마트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들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를 통해 지역민들이 지금까지 보내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