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발렌타인데이, 여기서 준비해 볼까?

이승현 기자I 2011.02.07 17:35:50

시즌메뉴 출시·공연티켓 증정·할인혜택 등 이벤트 풍성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2월14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외식유통업체들이 사랑을 고백하고 전하려는 연인들의 발걸음을 잡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신메뉴를 출시하는가 하면 문화공연 티켓을 주거나 연인을 위한 선물을 할인 판매하고 직접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내용도 알차고 다양하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하고 있다면 조금만 시간을 내서 이같은 정보를 찾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뚜레쥬르 `초콜릿 블루밍`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은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을 통해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한정판 스페셜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뚜레쥬르(www.tlj.co.kr)는 `마법에 걸린 사랑`을 콘셉트로 `2011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7종`을 선보인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는 핑크·초콜릿·민트 컬러로 로맨틱함과 귀여움, 사랑스러운 느낌을 표현했으며 제철 과일인 딸기와 사랑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다크 초콜릿 등으로 맛과 멋을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케이크 이외에도 뚜레쥬르만의 특별한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한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스페셜 초콜릿 40여종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뚜레쥬르는 이와 함께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경품 및 뚜레쥬르의 광고 모델인 원빈의 사진이 담긴 한정판 엽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썸플레이스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템테이션`을 주제로 한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7종`과 `생초콜릿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2월 8일부터 14일까지 2만5000원 이상의 발렌타인데이 관련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2월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콜드스톤(www.icoldstone.co.kr)은 Love in Love(사랑에 빠지는 순간)를 테마로 `첫눈에 반하다`, `사랑의 설레임`, `스위트 메모리즈`, `러브인러브` 등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하트 케이크 4종을 선보인다. 콜드스톤은 이와 함께 10일부터 20일까지 하트 케이크 구입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커피전문점 브랜드 탐앤탐스커피(www.tomntoms.com)는 오는 13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데이트코치 탐앤탐스가 드리는 달콤한 문화데이트`를 진행, 총 400커플에게 공연 및 영화 티켓을 제공한다.

탐앤탐스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출력되는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고, 받고 싶은 경품을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경품은 뮤지컬 `미션` 초대권(50명)과 영화 `메카닉` 예매권(350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 카페 탐스놀이터(cafe.naver.com/tomsnoriteoh)에서도 `발렌타인데이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이벤트를 실시한다. 발렌타인데이 연인과의 데이트 계획을 탐스놀이터에 쓰기만 해도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된 커플에게는 문화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rispykreme.com)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러브 미니 도넛 3종`을 오는 2월 한달 동안 한정 판매한다.

러브 미니 도넛 3종은 글레이즈드 코코아 미니링을 2단으로 쌓고 빨간색 머핀컵에 담은 특별한 제품이다.

또한 연인 뿐 아니라 가족, 직장 동료와도 사랑과 우정을 나눌 수 있도록 2월14일까지 모든 쉘 도넛을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 판매한다. 여럿이 함께 각양각색의 하트 도넛을 즐길 수 있어 직장 동료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SK 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1일까지 `마이 러블리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네개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럭키박스` 이벤트는 구성 상품 중 일부를 공개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매일 달라지는 공개상품과 비공개 상품을 패키지 선물로 묶어 할인 판매하는 행사로 최고 64%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커플 쇼핑 지원 혜택 `커플 쿠폰` 이벤트는 당일 2만원 이상 결제한 여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하고, 남자친구의 ID 입력 시 마일리지 1004점을 증정한다.

이밖에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레스토랑이 있는 영화관 `Cine de Chef` 커플 상품권을 증정하는 `남자 친구를 위한 특별 준비` 이벤트와 남성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600여종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11번가 마일리지 최대 11%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러블리 쇼핑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전문 양성기관인 까사스쿨(www.casaschool.com)에서는 초보자도 손쉽게 따뜻한 마음이 담긴 꽃 선물을 직접 만들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원데이 클래스` 2월11일과 12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뜨린느 뮐러(Catherine Muller) 플라워 박스` `제인 패커(Jane Packer) 에코백에 담긴 핸드타이드`를 배울 수 있다.

▲ 까사스쿨 `까뜨린뮐러 플라워박스`
`발렌타인데이 원데이 클래스`는 한 강좌당 15인씩 진행되며 사전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복합외식문화공간 101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핫핑크의 `LOVE`를 테마로 이벤트를 펼친다.

101그룹의 2~3층에 위치한 유럽피안 파인 다이닝 남베101에서는 최고급 식자재에 섬세한 데코로 구성된 특별 코스 메뉴를 마련한다.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하고자 한다면 100%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는 레스토랑 4층과 6층의 전용공간을 추천한다.

좀더 가벼운 분위기를 원하는 연인들이라면 발렌타인 기간에만 선보이는 쉐프지101 한정 코스메뉴도 고려해 볼만하다.

양지훈 쉐프가 직접 구성한 이 스페셜 메뉴는 총 6품 코스요리로, 진공 저온 조리 햇밤 스프, 까딸라나 소스로 맛을 낸 왕새우 부르스케타, 포트와인소스의 안심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돼있다.

커피전문기업 쟈뎅(www.jardin.co.kr)은 커플들에게 달콤한 데이트 기회를 선사하는 `발렌타인데이 스위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쟈뎅 홈페이지를 방문해 연인과 함께 했던 발렌타인데이 에피소드를 응모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뮤지컬 `웰컴 투 마이월드` 초대권 2매씩을, 50명에게는 `까페모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