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아스, '2017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박경훈 기자I 2017.04.26 10:34:55

디자인과 기능성이 조화된 '스마트 오피스', '교육용', '도서관' 등 제품 전시
국내외 바이어 등 하루 평균 3000명 방문으로 큰 호응 이끌어

2017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한 코아스. (사진=코아스)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071950)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7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조달청과 중소기업중앙회 등이 주최하는 공공 조달 제품 전시회로 코아스는 이번 전시회에 ‘오피스라이프 크리에이터’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디자인과 기능성이 조화된 ‘스마트 오피스’, ‘교육용’, ‘도서관’ 등의 제품을 전시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인스파이어 시리즈는 기존 파티션이 제공하던 공간 구획, 시선 차단, 배선 기능을 대체해 줄 수 있는 기능과 디자인을 구현해 이목을 끌었다고 코아스는 전했다.

코아스 전시장은 라이브 컨설팅, 국내외 바이어 상담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으로 하루 평균 3000명이 관람했다.

노재근 코아스 회장은 “이번 나라장터엑스포는 많은 분들에게 코아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력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다”며 “높은 관심에 부응해 기능, 품질 등 세계 수준의 경쟁력을 갖춘 제품들을 중심으로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