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리온,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스틱형 제품 출시

이후섭 기자I 2023.08.22 14:35:10

1스틱당 단백질 24g 함유…`닥터유몰`서 구매 가능

오리온의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스틱형 제품.(사진=오리온 제공)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오리온(271560)은 보다 간편하게 고함량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스틱형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를 개별 포장해 취식 편의성을 높였으며, 오리온의 건강 특화몰인 `닥터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스틱(42g)당 단백질 24g이 함유됐으며, 일상은 물론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해 섭취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 수요에 맞춰 고함량 단백질 파우더를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닥터유는 `맛있는 건강`을 콘셉트로 미네랄, 단백질 등을 강화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를 원수로 사용해 만든 `닥터유 제주용암수` 뿐만 아니라 `단백질바`, `드링크`, `파우더` 제품으로 평상시에도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오리온은 지난 7월 `닥터유 제주용암수 앱`을 `닥터유몰`로 개편해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해 신규 회원 대상 5000원 상당 할인 쿠폰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