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로티·로리가 뮤지컬로?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 개막

장병호 기자I 2023.07.17 13:44:31

HJ키즈, 여름 시즌 첫 가족 뮤지컬
롯데월드 어드벤처·EBS 미디어 합작
내달 20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공연제작사 HJ키즈의 가족 뮤지컬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가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막을 올렸다.

뮤지컬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의 한 장면. (사진=HJ키즈)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는 HJ키즈가 처음으로 여름 시즌에 선보이는 뮤지컬이다. 명작 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모티브로 한다. 나쁜 마음을 이용해 매직 판타지아를 차지하려 하는 ‘쉐도우’와 매직 판타지아의 유일한 마녀 ‘글린다’, 그리고 친구들을 위해 다시 매직 판타지아로 돌아오는 주인공 ‘도로시’와 ‘사자’, ‘양철맨’, ‘허수아비’의 이야기를 그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도 함께 등장해 반가움을 더했다.

작품은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래식을 바탕으로 한 넘버와 같이 부르기 쉬운 롯데월드 테마송까지 더해져 공연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14명의 배우들이 선보인 ‘칼군무’, 진짜 마법 세계가 눈앞에 펼쳐지는 듯 한 화려한 연출을 함께 선보였다.

관객과 함께 즐기는 이벤트 타임도 호응이 뜨거웠다. 로비부터 ‘로티’, ‘로리’가 등장하며 어린이 관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공연 중에는 무대에서 관객과 댄스 배틀을 벌였다. HJ키즈 작품의 스페셜 시그니처 타임인 신나는 뮤지컬 파티에서는 관객석으로 버블건을 가득 발사하며 버라이어티한 시간을 선사했다.

HJ키즈는 공연제작사 HJ컬쳐가 설립한 가족 콘텐츠 전문 그룹이다. 이번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EBS미디어와의 합작으로 개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한승원 HJ컬쳐 대표는 “매년 겨울에만 선보이던 ‘판타지아’ 시리즈를 여름 시즌으로 준비하며 보다 더 특별한 시간을 만들기 위해 많은 고민과 노력을 기울였다”며 “첫 공연부터 아이와 함께 온 부모님까지 모두 함께 웃고 즐기며 뜨거운 환호를 보내주시는 모습을 보며 열심히 준비한 보람을 느꼈다. 남은 공연 기간 동안 최고의 여름방학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계속해서 특별한 시간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는 오는 8월 20일까지 공연한다. 인터파크, 예스24, 네이버 예약 등으로 예매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프리뷰 공연 기간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의 한 장면. (사진=HJ키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