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켓몬코리아, 오는 27일 심형탁X포켓몬 스토어, 네이버 ‘키덜트쇼’ 라이브 진행

이윤정 기자I 2024.02.26 13:07: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포켓몬코리아가 오는 27일 포켓몬데이를 맞아 네이버 키덜트쇼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키덜트 라이브쇼에서는 배우 심형탁이 진행을 맡아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경험하기 어려웠던 구매의 깊이와 ‘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포켓몬코리아는 이번 라이브쇼를 통해 다양한 포켓몬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보여주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포켓몬코리아가 준비한 기획 신상품들과 이번 온라인 팝업스토어 시작과 동시에 품절되었던 특별 기획 상품들이 다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쇼는 사이트 내 인기상품인 자개 텀블러, 자개 소반 충전기, 자개 키링 등의 품절 상품들이 라이브 쇼를 통해 재입고했다. 또한, 포켓몬데이를 비롯한 이번 2월 행사 기간에는 해당 기간에만 제공하는 브랜드스토어 할인 쿠폰과 추가 적립금으로 효율적인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다.

포켓몬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포켓몬 라이브 방송 시청자에게만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더불어 “퀴즈이벤트와 추첨이벤트도 함께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