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서하얀, '임창정 걸그룹' 미미로즈 뮤비 촬영장 깜짝 방문

김현식 기자I 2022.09.03 17:22:17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5인조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깜짝 방문했다.

서하얀은 3일 자신의 SNS 계정에 미미로즈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이를 통해 임창정이 미미로즈를 위해 준비한 커피차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사진과 함께 올린 글에 서하얀은 “예스아이엠 대장님(임스타)이 쏘는 커피차, 오늘 뮤지컬 공연인 남편도, 3시간 자고 현장 나와 있는 나도, 열정 가득한 우리 팀들도, 모두 건강 챙깁시다. 웃으면 복이 와요, 하늘은 우리 편”이라고 적었다. 이어 그는 “예쁘고 천사 같은 아기들”이라고 덧붙이며 미미로즈를 향한 애정도 드러냈다.

‘임창정 걸그룹’으로 불리는 미미로즈는 임창정이 프로듀싱을 맡은 신인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임창정은 캐스팅 단계부터 앨범 제작까지 데뷔를 위한 전 과정을 진두지휘한 것으로 알려졌다.

팀명은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것이라는 ‘미미미’(mimiimiii)와 장미를 뜻하는 단어인 ‘로즈’(rose)를 합쳐 만든 것으로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라는 메시지가 녹아 있다.

미미로즈는 오는 16일 ‘로즈’를 타이틀곡으로 한 데뷔 앨범 ‘어썸’(AWESOME)을 발매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