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천연화장품' 엘리샤코이, 인도네시아 홈쇼핑 첫 진출

강경래 기자I 2019.01.11 11:17:41

인니 GS홈쇼핑 통해 '부케 에센스 쿠션' 등 선보일 것
베트남 SCJ홈쇼핑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 등 공개
김훈 대표 "올 3월 말레이시아 홈쇼핑도 진출" 밝혀

엘리샤코이 부케 에센스 쿠션 (제공=엘리샤코이)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엘리샤코이가 이달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에서 잇달아 홈쇼핑 방송을 진행, 해외시장 진출 지역을 동남아로 확대한다.

엘리샤코이는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GS홈쇼핑을 통해 이달 하순 현지에서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GS홈쇼핑을 통한 방송에는 △부케 에센스 쿠션 △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 △BB 올인원 클렌저 △모이스트업 히아루론 토너 등을 소개한다. 이 회사가 인도네시아에서 홈쇼핑 방송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이달 하순 베트남 현지 SCJ홈쇼핑을 통한 방송도 예정한다. 이 방송을 통해서는 △부케 쿠션 세트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 세트 △저가 마스크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베트남에서의 홈쇼핑을 과거 2차례 진행했다.

엘리샤코이는 최근 동남아 지역 진출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천연화장품에 주력하는 이 회사는 앞서 일본 홈쇼핑 QVC에 진출하며 브랜드를 널리 알렸다. 미국 헬스&뷰티스토어 체인인 CVS 매장 2400여곳에도 입점했다. 국내에서는 롯데와 신라, 동화 등 면세점에 진출했다.

엘리샤코이는 이어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등 동남아 지역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김훈 엘리샤코이 대표는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에 이어 오는 3월 중 말레이시아에서도 홈쇼핑 방송을 예정한다”며 “조만간 인도네시아 드럭스토어와도 입점을 확정하는 등 해외 진출에 가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최근 탈모방지 브랜드가 ‘모플렉스’를 출시하고 제품군에 있어서도 영역 확대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 말 ‘모플렉스 헤어워터 볼류머’를 출시한 이 회사는 올해 중 탈모방지샴푸와 컨디셔너 등을 잇달아 출시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