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이스침대, 4번째 TV 광고 ‘기타’편 공개

권오석 기자I 2020.01.20 10:35:13

배우 박보검과 2020년 상반기 신규 캠페인 광고 공개

(사진=에이스침대)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에이스침대가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네 번째 광고 캠페인을 20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의 네 번째 시리즈 ‘기타’ 편에서는 모델 박보검이 직접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른다. 이번 광고는 ‘좋은 잠’을 자고 일어난 후 변화한 ‘좋은 나’에 대한 모습을 박보검의 노래와 기타 연주를 통해 표현하며, 좋은 잠의 누적효과에 대한 메시지를 강화했다.

앞서 1차 캠페인 ‘자전거’ 편은 ‘2018 서울영상광고제 TV부문 파이널리스트’ 단품 부문에, 2차 ‘토마토’ 편과 3차 ‘바다’ 편은 ‘2019 서울영상광고제 TV부문 파이널리스트’ 캠페인 부문에 선정됐다. 배우 박보검과 함께 한 총 3편의 광고 캠페인은 누적 조회수 4000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는 광고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가 한층 매력적으로 표현됐다”고 했다.

한편 에이스침대에서는 이번 TV CF 공개에 맞추어 SNS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CF영상을 리그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박보검 친필 싸인 캘린더, 미공개 스페셜 기프트를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광고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에이스침대의 제품 정보는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