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몬스터 에너지,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초대권 증정 프로모션 실시

이지은 기자I 2024.02.05 11:22:03

4개 편의점 브랜드 매장서 진행
토트넘 의류 굿즈 등 풍성한 경품

(사진=몬스터 에너지)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가 2월 1일부터 29일까지 전국 4개 편의점 브랜드 매장에서 몬스터 에너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몬스터 에너지 마시고 토트넘 홋스퍼 경기 보러 가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국내 축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이번 프로모션은 GS25, 세븐일레븐, CU, Emart24 매장에서 행사 상품인 몬스터 에너지 7종 중 하나를 구매하고, 스탬프 3개를 모아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편의점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1등 당첨자에게는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초대권과 여행권 2인이 선물로 제공된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빅6 중 하나인 ‘토트넘 홋스퍼 FC’는 경기마다 축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정도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여행권에는 △런던 직항 왕복 항공권 △3성 호텔 숙박권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토트넘 에센셜 집업 후드, 몬스터 에너지 티셔츠, 몬스터 에너지 1캔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몬스터 에너지는 이벤트 종료 후 3월 초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몬스터 에너지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몬스터 에너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토트넘 홈경기 초대권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2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으로 몬스터 에너지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하다.

몬스터 에너지 관계자는 “축구와 몬스터 에너지를 사랑하는 국내 소비자를 위해 이번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몬스터 에너지와 함께 일상에 에너지를 더하고 토트넘 홋스퍼 경기 직관이라는 역대급 혜택에도 도전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