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DL이앤씨,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단지 내 상가 분양

이윤정 기자I 2021.11.09 13:19:1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DL이앤씨는 2019년 분양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의 단지 내 상가 분양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제공=DL이앤씨)
상업시설의 지하 1층 11개 호실, 1층 22개 호실, 2층 11개 호실 등 총 44개 호실의 점포를 분양하며, 각 점포는 전용면적 기준 37~91㎡ 등 다양한 면적으로 구성된다.

이번 상업시설의 분양 소식은 거제 빅아일랜드 내에 최초로 공급되는 단지 내 상가라는 점에서 거제시민은 물론 광역 투자 수요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풍부한 수요를 품고 있다는 점도 이 상가의 가치를 높이는 요소다. 우선 고정수요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1049세대 입주민이 있으며 바로 인근에 지어지고 있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1113세대를 포함해 빅아일랜드 내 약 3000세대가량의 주거 수요를 배후에 품게 된다.

또한 문화, 업무, 의료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며 거제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인 만큼 많은 유동인구가 집중될 전망이다. 여기에 삼성중공업 종사자와 고현동 일대의 기존 구도심 거주민 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다.

상가는 유럽 감성의 식음료 매장을 비롯해 브런치카페, 세탁소, 영유아 놀이교실, 학습시설 등을 권장 업종으로 하여 거제의 타 상가와 차별화된 MD 구성으로 가치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법정 주차 대수의 약 3배에 달하는 총 63대의 넓은 주차 공간을 마련해 상가 이용객들의 편의를 크게 높였다.

한편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단지 내 상가는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11월 말 현장 투어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입찰은 오는 30일 실시할 계획이며 2022년 7월 입점 예정이다. 분양 홍보관은 거제시 장평동 일대에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