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창립 140주년 ‘Sincerely, Sealy’ 캠페인 전개

박민 기자I 2021.01.22 11:08:08

인생편·휴식편 등 총 2편의 광고 공개
#SincerelySealy 챌린지, 영상 공유 이벤트

씰리침대 ‘Sincerely, Sealy’ 캠페인 이미지
[이데일리 박민 기자] 씰리코리아는 창립 140주년을 기념해 고객 응원의 의미를 담은 신규 브랜드 캠페인 ‘Sincerely, Sealy’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숙면이라는 기능적 가치를 넘어 내 삶 가장 가까운 곳에서 나를 든든하게 지지해 주는 침대로서 고객과 더 가까이 교감하기 위해 기획됐다. ‘진심 어린’이라는 뜻이 있어 편지의 끝인사로 쓰이는 영어 단어 ‘Sincerely’의 발음이 씰리침대 브랜드명의 발음과 비슷하다는 점을 재치 있게 활용했다.

또 씰리침대는 씰리가 전하는 영상 편지 형식으로 풀어낸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광고는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및 아이를 기르는 가정까지 모든 이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일상’ 편, ‘휴식’ 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영상은 사랑하는 사람과 여유를 즐기거나 혼자만의 휴식을 취하는 등 침대 위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순간을 옴니버스 구성으로 담아냈다. ‘맞닿은 모든 순간 씰리는 당신을 지지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인생에 든든한 힘이 되는 침대가 되겠다는 씰리의 진심 어린 메시지를 표현했다.


영상은 이날부터 씰리침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월 1일부터는 TV 공중파와 종편 방송 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씰리침대는 이와 동시에 신규 캠페인의 확산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 ‘SincerelySealy 챌린지’를 이날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침대와 맞닿았던 순간을 관련 이미지와 함께 개인 SNS에 게재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다음 주자로 지목하고 싶은 지인 3명을 태그 한 후, 지목받은 참여자가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가면 된다.

같은 기간 영상 공유 이벤트도 병행된다. 개인 SNS에 씰리침대 광고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고 광고 내 노출된 제품 중 1가지를 선택, 그에 대한 기대감을 씰리침대 공식 홈페이지 내 댓글로 게재하면 된다.

각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140주년 기념 매트리스, 호텔식 베개,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감사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씰리침대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창립 140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씰리침대 대리점 및 백화점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 금액대별로 유럽산 구스 이불, 호텔식 침구 세트, 매트리스 시트, 방수커버 등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창립 140주년을 맞아 고객의 일상을 든든히 지지하겠다는 브랜드 가치를 씰리 매트리스 제품의 장점인 ‘지지력’과 연계해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광고 공개와 더불어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씰리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