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럽 1위 가전 '베코' 식기세척기, 롯데하이마트서 판매

이재길 기자I 2020.09.29 11:12:20
(사진=베코)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유럽 1위(2018년 유럽 23개국 대형가전 판매수량 기준, 빌트인 제외) 가전 브랜드 베코(beko) 식기세척기가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국내에서 판매된다.

‘베코(beko)’는 유럽의 대표 가전 브랜드로서 50여 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냉장고,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가전 기업이다. 현재는 유럽을 넘어 세계 130개국에 진출했으며, 우리나라는 롯데하이마트에서 론칭해 판매 중이다.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빌트인(DUN48520W)과 프리스탠딩(DFN28520X, 빌트인 겸용) 모델로, 소비자가 주방 구조에 따라 원하는 방식으로 설치가 가능해 구매의 폭을 넓혔다.

베코 식기세척기는 오목한 그릇을 주로 사용하는 한국인의 식문화를 고려한 한국형 제품으로 디자인됐다. 더욱 강화된 세척력을 구현하는 ‘아쿠아 인텐스’ 기능은 기본 2개의 노즐에 180° 회전 노즐을 추가해, 강력한 분사 노즐로 씻어내기 번거로운 밥그릇 안쪽에 눌어붙은 밥알도 말끔하게 씻어낸다.

오랜 식기세척기 역사를 지닌 유럽의 노하우에 한국인의 식생활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접목한 제품으로, 탁월한 기술력과 편리성까지 확보했다. 넓은 수납공간과 높이 조절이 자유로운 3단 바스켓으로 크기가 작은 수저류와 그릇은 물론, 프라이팬과 냄비 등 부피가 큰 주방용품도 편리하게 세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실험에서 대장균, 살모넬라균, 리스테리아균 등을 99.9% 살균하며 식중독의 원인이 되는 유해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기능을 입증받았다. 70℃의 고온수로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척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청결한 식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기세 절약에 도움을 주는 인버터 모터를 탑재하고, 식기 물 얼룩을 최소화하는 스팀건조 기능을 추가했다. 유리, 광택, 안심 살균 등의 맞춤형 세척 코스 기능이 탑재됐다. 프리스탠딩 모델의 경우, 기기 내부를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는 내부 세척 기능이 추가됐고, 빌트인 모델은 필터 세척 주기를 늘려주는 자가 세척 필터가 탑재돼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성까지 더한 제품이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34개의 출동 서비스망을 통해 신속한 A/S 서비스를 지원하며, 제품 문의 및 A/S 요청은 베코 전용 콜센터에서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