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축제는 오는 5월 열리는 ‘2024 봄빛 동행축제‘에 앞서 초봄 시즌 내수 진작을 위해 개최된다.
오늘의집은 이번 축제에서 190여개 소상공인 업체가 참여해 가구, 패브릭, 홈데코, 생활용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따뜻한 봄철에 맞춰 대청소부터 새로운 분위기로 집을 꾸밀 인테리어 용품 등 계절적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오늘의집은 이번 축제를 통해 아이디어와 디자인, 품질에서 경쟁력을 갖고 있지만 대기업 제품과는 달리 대규모 광고를 하기도 어렵고 대형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하기 쉽지 않은 가구, 조명, 패브릭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소상공인들의 고객 접점 확대에 집중할 예정이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오늘의집과 함께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고 매출 확대에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미리 온 동행축제를 준비했다”며 “이번 미리 온 동행축제가 소상공인들에게는 좋은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는 또 오늘의집 고객에게는 우수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