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유제약 채용박람회서 연구직 현장면접 진행

강경훈 기자I 2018.09.11 10:21:05
유유제약 관계자들이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에서 연구직군 현장면접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유유제약 제공)
[이데일리 강경훈 기자] 유유제약(000220)은 지난 7일 열린 한국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에서 하반기 연구개발 부문 채용면접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유유제약 부스를 찾아와 현장면접을 진행한 취업준비생은 115명이다.

유유제약이 진행한 연구개발 부문은 인상연구(허가 임상시험 기획 및 관리, 시판의약품 4상 임상시험) 분석연구(의약품 분석 연구 및 자료작성, 분석 장비 운용 및 품질관리) 신약연구(유기합성 및 신규합성법 개발, 의약화학) 제약개발(의약품 인허가, 신제품 개발) 등 4개 직군이며 모두 정규직 신입채용이다. 채용자들은 경기 수원 광교에 있는 중앙연구소와 서울사무소에 나뉘어 근무하며 대졸 신입사원 연봉은 3400만원이다.

최인석 유유제약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채용계획 수립 및 실행을 통해 정부의 일자리 창출 정책 성공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유제약은 임직원 복리후생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부터 시차 출퇴근제(유연근무제), 하계 휴가기간 자율선정, 임신기 근로시간 단축 및 태아 검진시간 부여제 등을 운영 중이며 핵심인재 스톡그랜트(회사 주식 무상 증여) 제도를 시행해 직원들의 업무 동기 부여와 애사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