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현대카드, 현대차 구매지원…현대차 PLCC 고객 대상

박철근 기자I 2022.06.02 10:32:42

포인트 적립 확대 및 할인혜택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현대카드는 현대자동차(005380)와 함께 현대차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차 구매 지원 프로그램’은 ‘현대모빌리티 카드’, ‘현대 EV카드’, ‘제네시스 카드’ 등 모든 현대차 PLCC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우선 현대차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적립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계약 시점부터 차량 출고 시점까지 최대 5개월간 현대차 PLCC를 사용해 적립한 모든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2배 적립해준다.

현대카드는 “이달에 현대 모빌리티카드로 그랜저를 계약한 고객이 11월에 차를 출고하면 이 고객에게는 6월부터 10월까지 사용에 따른 블루멤버스 포인트가 매월 2배로 적립된다”며 “적립한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출고 시점에 최대 400만 포인트까지 차량 구매 대금 결제에 활용할 수 있어 고객은 더 저렴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인기 차종 구매 지원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그랜저?싼타페?쏘나타?넥쏘 구매 시 현대차 PLCC로 1000만원 이상 결제하고 ‘블루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차종별 최대 50만원 상당의 할인 및 캐시백이 제공된다.

제네시스의 모든 차종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윈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존 제네시스나 외제차를 보유한 고객이 제네시스 구매 시 현대차 PLCC로 1000만원 이상 결제하고 블루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차 홈페이지와 모든 현대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현대카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