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토피아아이엔씨, 반려동물 전용 냉장 살균 펫밀크 '또또우유' 출시

이윤정 기자I 2021.08.27 14:00:53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주식회사 주토피아아이엔씨는 국내 처음 살균처리된 냉장 신선우유 ‘또또우유’를 내달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또또우유는 반려동물 전용 프리미엄 펫밀크로, 동물복지인증 농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생산한 제품이다. 또또우유는 콜드체인 신선 냉장 우유로서 유통 및 보관에 대한 우려를 줄였다. 생산에서 배송까지 3일이면 소비자에게 도착하는 시스템이다.

국내에서 동물복지인증을 받은 젖소 농가는 25곳이며, 공기 좋고 물 좋은 청정 제주에서도 단 3곳만이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그중 하나인 ‘삼양 제주우유’와 주토피아가 만나 반려동물용 유기농 신선우유를 탄생시켰다.

(사진제공=주토피아아이엔씨)
반려동물에게 배앓이와 설사를 유발할 수 있는 유당을 제거했으며, 냉장 살균 제품이므로 멸균 우유와 달리 갈변현상이 없는 게 특징이다.

주토피아아이엔씨 관계자는 “반려동물이 행복하게 살수 있는 유토피아를 만들기 위한 첫 걸음으로 또또우유를 만들게 됐다”며 “유기농 동물복지 전용목장에서 생산한 우유로 반려동물의 건강과 즐거움까지 챙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토피아아이엔씨는 ‘반려동물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유토피아를 위한 1%의 작은 변화’라는 슬로건 아래 올바른 국내 반려동물 시장 구축을 위해 설립됐다. 다양한 선진국가의 시스템과 체계화된 보호센터 입양절차, 24시 무료 응급 병원, 보호소 시설 및 물품 생활 지원 등을 연구하며 국내에 도입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