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청년떡집 ‘인생떡’ 1000박스 한정 판매

강신우 기자I 2018.11.14 09:23:07

인절미와 생크림의 만남

인생떡.(사진=청년떡집)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떡 브랜드 청년떡집에서 생크림과 콩가루가 가득 들어간 ‘인생떡’(인절미 콩크림떡)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생떡’은 ‘청년떡집’ 크림떡 라인의 다섯 번째 제품으로 100% 국내산 찹쌀로 만들었다.

‘인생떡’은 시판되는 인절미 떡과 달리 고소한 콩가루를 고명은 물론 속재료에도 아낌 없이 첨가, 콩가루의 진한 풍미를 두 배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식물성 생크림과 콩가루, 달콤한 단팥이 떡 소로 한 데 어우러져 고소함, 부드러움, 달콤함 3가지 맛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완벽한 ‘인생떡’이다.

’인생떡’은 덜 해동된 상태일 때 섭취했을 시 마치 인절미 빙수를 먹는 듯 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청년떡집’ 제품들의 섭취 방법은 실온에서 자연 해동(계절과 실내 온도에 따라 해동 소요 시간 변경됨) 후 섭취하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전자레인지로 해동했을 경우 자칫 떡이 터져 크림이 새어 나올 수 있어 자연 해동을 권장한다.

‘청년떡집’은 ‘인생떡’ 출시에 앞서 ‘티라미슈 크림떡’ ‘카카오크림떡’ ‘녹차 크림떡’ ‘마약떡’(옥수수크림떡) 을 선 출시, ‘청년떡집’만의 ‘퓨전 크림떡 라인’을 선보였다.

그 중 첫 번 째로 출시 된 ‘티라미슈 크림떡’은 품절 대란을 일으킬 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이어 ‘마약떡’이 ‘티라미슈 크림떡’ 못 지 않은 인기 상승 곡선을 타고 있는 중. ‘마약떡’은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와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이 만나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순영 팀장은 “이번 ‘인생떡’ 역시 팥, 콩가루, 찹쌀 등 영양가 높은 재료들로 정성껏 만들었다. 때문에 우유와 함께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좋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