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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광고는 ‘위에서 한 번, 장에서 또 한 번, 2단계 빠르고 강력한 베아제’를 주제로 스트레스와 과식, 육류위주 식사 등 소화불량을 유발하는 다양한 상황을 제시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유도하고 소화제의 본질인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전면에 내세웠다.
중요무형문화재 제5호 판소리 춘향가 전수자인 이영태 명창이 판소리와 줄타기를 선보이며 ‘위에서 소화하제~ 장에서 소화하제~ 이중으로 강력하게’라는 재미있는 판소리 가사를 통해 베아제 특유의 2단계 소화작용을 경쾌하게 표현했다.
베아제는 1987년 출시한 일반의약품으로 장에만 작용하던 기존 알약 소화제와 달리 대웅제약이 최초 개발한 다층혼합형정제 기술을 통해 위와 장에서 두 번 작용하도록 했다. 현대인의 변화된 영양 섭취 비율을 고려해 특허받은 배합비로 7가지 성분을 한 알에 담아 탄수화물과 지방, 단백질에 모두 작용하며 시메치콘이 들어 복부 가스 제거에도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