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워홈, 냉동 도시락 '온더고' 신제품 3종 출시

이성웅 기자I 2020.06.05 11:56:53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아워홈)
온더고는 간편하게 먹는 한 끼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워홈이 지난해 7월 선보인 냉동도시락 브랜드다. 집밥 트렌드와 함께 냉동도시락 수요가 늘며 아워홈 식품점몰 내 베스트 랭킹에서 줄곧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최대 9개월간 냉동보관이 가능한 점도 인기몰이의 원인으로 꼽힌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소고기&오색비빔밥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 △쌀떡볶이&3가지모둠튀김 등 밥류 2종, 분식류 1종이다. 이번 출시로 온더고는 제품 라인업은 총 9종으로 늘었다.

아울러 아워홈은 이번 온더고 신제품 출시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4월 29일부터 3주간 진행한 온더고 신제품 펀딩은 약 2만2000개를 판매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신제품 3종은 8일부터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 온더고는 맛은 물론, 조리와 보관편의성을 갖춰 지난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며 “냉동도시락의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근사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