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분당차여성병원, '우리아기 기쁜 출산 수기' SNS 공유 이벤트

이순용 기자I 2020.11.30 11:00:27

출산의 기쁨 함께 나눠요, 12월 20일까지 분당차여성병원 출산 가족 대상 SNS 이벤트 실시
'우리 아이를 처음 만났을 때' 주제로 임신, 출산의 희망과 응원 메시지 전달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차의과학대학교 분당차여성병원(원장 이상혁)은 오는 12월 20일까지 ‘우리아기 기쁜 출산후기’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출산 수기 SNS공모 이벤트는 저출산 시대에 임신과 출산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긍정적인 기운으로 2021년 신축년을 시작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됐다.

‘우리 아이를 처음 만났을 때’를 주제로 임신을 알게 된 순간부터 만남을 앞둔 설렘, 출산과 성장 과정 등 아기가 준 모든 기쁨의 순간들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카카오스토리 등 모든 SNS에 짧은 글과 함께 올리면 된다. 분당차여성병원에서 출산한 가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SNS에 해시태그 분당차병원산부인과, 분당차여성병원산부인과를 필수로 입력하고, 글과 사진을 올린 뒤 분당차여성병원 블로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분당차여성병원 이상혁 병원장은 “아이가 탄생하는 순간의 기쁨을 함께 상기하고 나누면서 저출산 시대를 극복하고 2021년 신축년 소띠 해를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탄생이라는 희망의 메시지가 많은 분들에게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저출산 극복과 건강한 임신, 출산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개원 60주년을 맞이한 차병원그룹은 LA시티 최대 규모의 LA차병원을 비롯해 호주와 싱가포르, 일산, 강남, 구미 등 국내외 66개의 의료기관을 소유하고 있으며 전체 차병원 분만센터에서 1시간에 1명, 시험관센터에서도 1시간에 1명의 아기가 태어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분당차여성병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