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다이슨 코리아,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배진솔 기자I 2020.11.13 11:23:12

12일~15일 삼성동 코엑스 제46회 유교전
가습존·따듯한 존 마련해…공기질 관린 직접 체험

[이데일리 배진솔 기자] 다이슨 코리아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다이슨 공기청정기 제품으로 구현하는 정화 공간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유교전은 육아, 아동과 관련한 제품을 소개하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다이슨코리아,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사진=다이슨코리아)
현대인은 하루 중 최대 90%의 시간을 실내에서 생활하며, 실외보다 실내에서 오염물질을 흡입하는 경우가 더 많다. 특히, 위생과 청결이 필수가 된 ‘뉴노멀’ 시대에 부모들은 더욱 더 안전하고 쾌적한 집안 환경을 유지하며 육아를 하는 것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이슨 코리아는 이번 유교전에 ‘가습 존’,‘따뜻한 존’ 등 다이슨 제품으로 구성된 퓨어 라운지를 설치해 다이슨의 앞선 공기질 관리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가습 존에서는 건조하고 오염된 실내 공기를 정화하며 습도를 조절하는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를, 따뜻한 존에서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맞추어 열 제어 온도 조절 장치를 통해 온풍 기능과 공기청정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다이슨 퓨어 핫앤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온풍기 겸용)을 각각 체험해볼 수 있다. 또 전시기간 동안 A홀의 수유 대기실에도 다이슨의 가습 공기청정기를 비치해 방문객들이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가습된 공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에 전시될 두 제품에는 모두 포름알데히드를 지속적으로 파괴하는[2] 다이슨의 크립토믹 기술이 적용된 필터가 탑재되어 있다. 다이슨의 크립토믹 필터는 촉매 작용을 통해 포름알데히드를 소량의 이산화탄소와 수증기로 전환해 주기 때문에 교체없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퓨어 라운지를 방문하여 SNS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마스크 및 스트랩을 증정하며,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최대 130만원 상당의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을 포함해 다이슨 공기청정기 제품을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