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몬테크리스토' 21일 5차 티켓 오픈

장병호 기자I 2021.01.21 10:04:07

2월 8~28일 공연 예매 진행
15일 이후는 '동반자 외 거리두기'
"공연 재개 마지막 기회 판단"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공연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21일 오후 2시부터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5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한 장면(사진=EMK뮤지컬컴퍼니).
‘몬테크리스토’는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지난달 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공연을 중단한 상태다. 이번 5차 티켓 오픈에서는 2월 8일부터 28일까지의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현재 뮤지컬계는 정부의 공연장 띄어앉기 정책으로 ‘몬테크리스토’를 비롯한 대극장 작품 대다수가 두 달 가까이 공연을 멈추고 있다. 지난 19일에는 ‘동반자 외 거리두기’ 적용으로 방영 수칙 재수립을 촉구하는 호소문을 발표하기도 했다.


이에 ‘몬테크리스토’는 2월 15일 공연부터 ‘동반자 외 거리두기’ 좌석배치도를 기준으로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단 기존 판매 중인 회차를 포함해 2월 14일 공연까지는 정부가 설 연휴 특별 방역 지침을 내릴 것을 고려해 ‘두 자리 띄어앉기’로 좌석을 운영할 예정이다.

EMK뮤지컬컴퍼니 관계자는 “‘몬테크리스토’는 무대에 설 날을 기다리고 있는 배우, 스태프들과 끝까지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계시는 관객을 늘 생각하고 있다”며 “이번이 공연 재개를 위한 마지막 기회라 판단하고 있는 만큼, 그 어느 때 보다 절실함을 가지고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몬테크리스토’는 올해 국내 초연 10주년을 맞은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알렉상드르 뒤마의 ‘몽테크리스토 백작’을 원작으로 한다. 이번 공연에는 엄기준, 카이, 신성록, 옥주현, 린아, 이지혜 등이 출연한다. 오는 3월 7일까지 서울 강남구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