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켓비,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 제공

이윤정 기자I 2024.03.29 13:21:57

오후 3시 반 이전 주문 시 익일 배송
봄맞이 ‘모두, 각자의 정리수납’ 프로모션 진행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가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이버 도착보장’은 평일 기준 오후 3시 30분 전까지 주문한 제품을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네이버 도착보장 태그가 붙은 상품은 약속한 배송 예정일까지 도착이 보장되고, 약속한 배송 예정일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 네이버 N포인트 1000P가 보상된다. 도착보장 상품은 인기가 많은 △SIMPLIE 모듈가구 △FIHA 서랍장 △BINGEURI 회전서랍 트롤리 등 베스트셀러 상품을 다수 포함한다.

마켓비 관계자는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빠르게 받아보기 쉽지 않은 가구류도 신속히 받아볼 수 있도록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라며 “올봄 새집 단장과 봄맞이 인테리어를 위해 다양하고 합리적인 특가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켓비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대 55%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모두, 각자의 정리수납’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 상품 5% 할인 쿠폰과 베스트 상품 쿠폰 중복 할인 5%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봄맞이 인아웃테리어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마켓비의 네이버 도착보장 상품 및 기획전 ‘모두, 각자의 정리수납’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인 ‘마켓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