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비엣젯항공,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클래스 도입

신민준 기자I 2022.11.25 15:38:06

최고급 항공권 등급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도입
체크인 특전, 위탁 수하물 최대 60kg, 노선 무료 변경 등 혜택 제공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Vietjet)은 최고급 항공권 등급인 스카이보스 비즈니스(SkyBoss Business)를 도입해 이용자들에게 육지에서부터 하늘까지 다양한 비행 편의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승객들(사진=비엣젯항공)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항공권은 이용객들에게 부드러운 가죽 좌석이 포함된 전용 객실과 프리미엄급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승객은 광폭 동체 A330 항공기에서 최상의 비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승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체크인 서비스 △휴대 수하물 18kg와 2kg를 초과하지 않는 소형 가방 1개 △위탁 수하물 최대 60kg △골프 장비 1세트 △탑승구부터 항공기까지 전용 자동차 환승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여행자 보험 △비행 일자와 노선 무료 변경 등이 있다.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승객에게는 베트남 대표 요리인 신선하고 따뜻한 소고기 쌀국수와 빵 그리고 세계 각국의 독특한 요리와 와인이 제공된다. 스카이보스 비지니스 승객에게는 또한 코코넛 음료와 허브차와 같은 다채로운 음료와 마카다미아, 건포도, 잭푸르트와 같은 여러 가지 간식 등 프리미엄급 무료 기내 식음료가 제공된다.

오는 12월 20일 자정까지 승객들은 2022년 11월 21일부터 12월 21일 사이에 출발하는 매일 20편 이상의 하노이, 호치민시와 연결된 왕복 항공편에 대해 약 16만 4100원(3백만동, 세금과 수수료 제외)부터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서비스를 예매할 수 있다.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항공권은 현재 비엣젯항공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공식 항공권 대리점, 전 세계 비엣젯항공 지점에서 예매 가능하다.

현대식 A330 광폭 동체 기단을 통해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클래스는 승객에게 더 다양한 비행 경험을 제공하며 출장 고객과 트렌디한 고객의 여행 니즈를 충족한다.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으로 비엣젯항공과 함께 리더 스타일로 비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현재 비엣젯항공은 서울(인천)~호치민 하노이·푸꾸옥·다낭·나트랑·하이퐁 노선과 부산~하노이·호치민·다낭·나트랑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자세한 운행 일정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