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켓몬스터, `일자리 박람회`서 신입사원 공채

함정선 기자I 2011.09.20 15:08:19

누구나 지원 가능한 열린채용..박람회서 1차 접수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티켓몬스터는 오는 21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2011년 서울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해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0일 밝혔다.

티켓몬스터는 열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도록 열린 채용을 실시한다. 지원자는 박람회 기간 자세한 채용 상담을 받고 1차 접수를 하면 된다.

앞으로 티켓몬스터는 다양한 박람회에 참여, 공개채용을 실시하고 연말까지 매월 영업인턴사원 공채도 시행할 계획이다. 현재 티켓몬스터는 750명 규모의 인력을 갖추고 있으며, 올해 300여 명의 인턴사원을 신규 채용했다.

티켓몬스터 인사팀 오세창 팀장은 "티켓몬스터는 틀에 박히지 않은 창의적이고 젊은 기업문화를 함께 만들어갈 수 있는 능동적이며 열정적인 인재상을 추구한다"며 "이번 서울 일자리 박람회 참가를 비롯해 각 대학과 연계한 다양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 Digital쇼룸 관련 동영상 보기 ◀ ☞美 에미상 수상 장성 감독이 본 `한국 3D시장` ☞티몬·그루폰CEO와 취중진담-2부 ☞티몬·그루폰CEO와 취중진담-1부 ☞모바일칩셋 업체 대표가 전하는 `요즘 IT시장` ☞`보는 음악에 끌린다`...IT국악밴드 `카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