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푸디스트 '식자재왕 도매마트', 업계 최초 '한돈인증' 획득

남궁민관 기자I 2023.07.05 13:28:19

전국 16개 매장서 검증된 품질의 한돈 돈육 판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식재료 플랫폼 기업 푸디스트는 ‘식자재왕 도매마트’가 식자재마트 최초로 한돈 인증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푸디스트 ‘식자재왕 도매마트’가 식자재마트 업계 최초로 ‘한돈 인증’을 획득했다.(사진=푸디스트)


이번 인증은 식자재마트 업계 최초의 성과로 식자재왕 도매마트 전국 모든 지점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에 따라 식자재왕 도매마트는 서울 4개, 경기 11개, 충북 1개 등 전국 총 16개 직영매장에서 검증된 품질의 한돈 돈육을 판매하게 됐다.

한돈인증점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한돈을 판매하는 음식점, 식육점 등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한 판매점이다.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한돈을 판매하는 곳으로서 안전한 먹거리 문화를 선도하고 있음을 인정받은 것이다.

식자재왕 도매마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한돈을 제공해오며 한돈인증점으로 지정될 수 있었다. 지난 3월 1등급 이상 돼지만을 선별한 제품을 사용하는 돈육 브랜드 ‘참 잘 자란 한돈’을 론칭하며 전문성을 강화했다. 원물 세절 후 진공 판매로 편리성을 높이고 도축 후 3일 이내 점포에 입고해 높은 신선도를 보장한다.

식자재왕 도매마트는 향후 3월 3일 ‘삼삼데이’, 10월 1일 ‘한돈데이’ 등 연간 4회 진행되는 한돈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성진 푸디스트 CPO 축산파트 과장은 “이번 한돈 인증으로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해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더욱 기쁘다”며 “고객들이 좋은 품질의 한돈을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