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춘절 겨냥…파라다이스시티, 中 트립닷컴그룹과 MOU

김미영 기자I 2024.02.07 11:00:05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중국 최대 명절 춘절 연휴 앞
중국여행객 관광 활성화 노려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중국 최대·최장 명절 춘절 연휴를 앞두고 본격적인 ‘유커’(중국 단체관광객) 공략을 위해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상품판매 플랫폼 ‘트립닷컴 그룹’과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방한 중국 관광객 확대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트립닷컴 그룹과 MOU를 맺고 양사 채널을 활용한 중화권 고객 유치 및 공동 마케팅을 추진키로 뜻을 모았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시설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브랜드 홍보와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판매 촉진을 위해 중국 시장 내 전략적 교류를 통한 공동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도 나선다. 라이브 방송 ‘슈퍼 펀 그룹’ 참여, 전용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세일즈 방안을 마련한다.

최종환 파라다이스시티 대표이사는 “방한 중국인 관광객 확대에 발빠르게 대응해 고객 유치를 확대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트립닷컴 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중화권 고객은 물론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신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작년 9월 파라다이스시티가 씨트립과 협력해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총 900만 뷰 이상, 좋아요 56만건을 기록했다. 중국 국경절 연휴 기간에는 80% 넘는 예약률을 달성했다.

지난 5일 상해 트립닷컴 그룹 본사에서 진행된 ‘파라다이스시티·트립닷컴 그룹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식’. 최종환 파라다이스시티 대표이사(우)와 에디슨 천 트립닷컴 그룹 부총재(사진=파라다이스그룹)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