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시원스쿨, 초보자도 쉽게 배우는 베트남어 입문서 출간

권오석 기자I 2018.10.26 09:36:59

'GO! 독학 베트남어 입문' 선보여

(사진=시원스쿨)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베트남어를 시작하는 입문자들을 위해 말하기 중심의 베트남어 학습 도서인 ‘GO! 독학 베트남어 입문’을 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GO! 독학 베트남어 입문’은 회화를 통해 어휘와 어법, 응용 회화까지 익히는 말하기 중심의 베트남어 입문서다.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회화 중심의 학습이라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베트남어 기초를 배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을 들으며 베트남어 회화 속 핵심 어법을 배우고 말하기 연습과 응용을 통해 말하기·듣기·읽기·쓰기 등 다양하게 배울 수 있다.

아울러 시원스쿨은 ‘GO! 독학 베트남어 입문’을 출간하며 초보라도 누구나 혼자 학습이 가능하도록 MP3 음원과 무료 동영상 강의, 단어장과 쓰기 노트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각 단원마다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단어들을 정리해 놓았다. 베트남의 실제 문화를 사진으로 담아놓기도 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베트남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베트남어에 대한 학습 열기 또한 높아지고 있어 학습자들이 혼자서도 쉽고 재미있게 베트남어를 익힐 수 있도록 이 책을 기획했다”며 “단어와 문법 중심의 어렵고 딱딱한 학습서가 아닌 베트남어의 기초를 다지면서 실전에서 활용가능한 회화 실력까지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