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차돌, 차돌떡볶이 등 배달 전용 신메뉴 3종 출시

전재욱 기자I 2020.09.28 10:07:31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소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차돌떡볶이’, ‘차돌간장떡볶이’, ‘차돌냉쌈’ 등 배달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차돌이 선보인 ‘차돌떡볶이’는 대표메뉴인 차돌박이가 듬뿍 올라간 고추장 베이스의 떡볶이로, 차돌박이와의 뛰어난 궁합을 자랑한다. 감칠맛이 살아있는 ‘차돌간장떡볶이’는 안동찜닭풍의 양념으로 은은하게 올라오는 매콤함이 특징이다.

‘차돌냉쌈’은 쫄깃하고 고소한 차돌박이를 초된장 소스와 함께 즐기는 샐러드 스타일의 메뉴이다. 고소한 차돌박이와 야채를 함께 곁들여 먹는 조합이 일품이다.

신메뉴 3종은 이차돌 홍대점, 강동구청점, 울산대공원점 등 직영점에서 배달 주문 시범 운영 후 전국 매장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이차돌은 배달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민족에서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멜로디 인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에서 신메뉴를 포함해 3만3000원 이상 주문하면 이차돌 프렌즈 멜로디 인형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차돌 홍대점, 강동구청점, 울산대공원점에서 약 두 달간 진행할 예정이며, 수량 소진 시까지 참여 가능하다. 또한 배달 주문 후 리뷰를 작성하면 ‘차돌삼겹’, ‘돌초밥’, ‘탄산500ml’ 중 한 가지 메뉴를 택하여 제공하는 리뷰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차돌 관계자는 “코로나 시대에 고객들이 집에서도 이차돌을 즐기실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배달 신메뉴를 맛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