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크루즈 에디션 선보여

이윤정 기자I 2024.04.02 10:50:5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자유롭고 대담한 후각적 표현이 깃들어 있는 특별한 디올 향수 라인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에서 디올 크루즈 컬렉션에 헌정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판타지 가득한 정원을 연상시키는 꿈 같은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크루즈 에디션’은 나비의 섬세한 아름다움과 선명한 색채에 매료되었던 크리스챤 디올의 추억을 고스란히 담아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한다.

서정적인 꽃과 진귀한 나비가 조화를 이룬 꾸뛰르 모티프로 장식된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크루즈 에디션’은 △유서 깊은 하우스의 헤리티지에 모던함을 더한 대담하고도 우아한 플로럴 시프레 향의 ‘그리 디올 오 드 퍼퓸’ △수천 그루의 벚나무가 만개한 듯한 서정적인 플로럴 머스키 향의 ‘사쿠라 오 드 퍼퓸’ △프랑스 그라스의 자스민 꽃밭을 거니는 듯 풍성한 프루티 플로럴 향의 ‘쟈스망 데 쟝주 오 드 퍼퓸’ 등 다채로운 향기의 정체성을 지닌 3가지 오 드 퍼퓸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올 하우스의 꾸뛰르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3가지 향수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크루즈 에디션’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디올 뷰티 부티크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 더현대 서울 1층,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1층, 그리고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오프라인 매장 및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