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헥토파이낸셜·트립닷컴, 내통장결제 이용시 항공·숙박권 할인

최연두 기자I 2024.02.29 11:07:03

내달 3일까지 행사 실시
최대 30% 할인가로 제공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핀테크 기업 헥토파이낸셜은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내통장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항공·숙박권을 할인가로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내통장결제는 헥토파이낸셜이 지난달부터 제공 중인 간편 현금결제 서비스다.

(사진=헥토파이낸셜)
내통장결제는 이용자가 본인 계좌를 최초 1회 등록하면 이후 개인식별번호(PIN)만으로 2초 만에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통신사 멤버십, 편의점, 멀티플렉스 등 주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 결 제수단으로 등록됐고, 이용자 400만명 이상을 확보했다.

트립닷컴은 이날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메가세일 기간 동안 내통장결제 이용자에 최대 규모의 할인가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내통장결제로 결제하면 △호텔 2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호텔 1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항공권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등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헥토파이낸셜 관계자는 “제휴 가맹점의 수요·특성에 최적화된 맞춤형 현금결제 시스템 구축 노하우를 기반으로 국내 가맹점뿐 아니라 트립닷컴, 페이스북, 큐텐과 같은 대형 해외 가맹점에도 내통장결제 서비스 제휴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결제 선택지를 넓히고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여러 기업들과의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