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트레져헌터, 뷰티 구독 브랜드 '프롬투데이' 리뉴얼 론칭

이윤정 기자I 2023.05.09 10:34: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트레져헌터 커머스캠프는 뷰티 구독 브랜드 ‘프롬투데이’ 서비스를 리뉴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트레져헌터)
구독 브랜드는 제품 카테고리별 전문 크리에이터와 트레져헌터의 상품기획·마케팅·유통 전문가, 그리고 실사용자인 채널 구독자가 함께 참여해 PB상품을 기획·출시하고 로 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트레져헌터의 사업모델이다.

리뉴얼 론칭한 프롬투데이는 트레져헌터의 뷰티 분야 구독 브랜드로, 친환경 유기농 어성초의 온전한 성분을 담아 피부 스스로가 건강한 본연의 힘을 되찾을 수 있도록 영양과 수분을 전달하는데 특화되어 있다.

송재룡 트레져헌터 대표는 “과도한 마케팅 비용, 유통 마진 등을 제거해 소비자에게 퀄리티 높은 상품을 제공하는 한편 크리에이터에게는 라이브커머스, 공동구매, 후원판매, 해외판매 등 단순 광고수익 이외의 신규 수익원을 제공하려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고 이번 론칭을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