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므트토마토, 자연 이미지를 강조한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

강동완 기자I 2008.05.28 16:00:00

수원지역 최대 번화가 수원애경백화점 6층 쇼핑가에 오픈
오므토 토마토, 34호 수원애경점 오픈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 레스토랑 오므토 토마토(대표 신희호, www.omutotomato.com)는 수원애경백화점에 34호 매장을 오픈하고, 선착순 1,000명에게 미니토마토 화분 무료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 한 수원애경점은 수원시내 가장 번화가인 애경백화점 6층 쇼핑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CGV,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등과 인접해 있어 쇼핑과 외식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특히 이번 오므토 토마토 수원애경점은 지난 2004년 2월 서울 무역점 오픈이래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을 도입했다.

우선 오므토 토마토 기존 매장의 톡톡 튀고 밝은 컨셉과는 달리 차분하면서도 화사한 느낌의 그린 컬러와 고급스러운 원목소재를 사용해 자연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 다양한 식자재 이미지가 담긴 액자를 배치해 신선하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더했으며, 간단한 샐러드나 음료를 즐기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낮은 톤의 조명을 사용했다.

오므토 토마토는 이와 함께 오픈 기념행사로 오므토 토마토 수원애경백화점를 찾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배양토를 활용한 재생용지의 “미니토마토 화분”을 무료 증정한다.

이번 미니토마토 화분 증정 이벤트는 국내 대표 외식브랜드인 아모제의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앞으로도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는 다양한 매장 프로그램을 개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