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딴따라` 지성-혜리가 알콩달콩 데이트 즐겼던 떡볶이뷔페는?

유수정 기자I 2016.06.03 13:20:05
(사진= 두끼떡볶이 제공)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매회 시청자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는 ‘딴따라’의 지성(신석호 역)와 혜리(정그린 역)가 즐겼던 알콩달콩한 떡볶이 데이트 장소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 14화에서는 석호와 그린이 떡볶이 뷔페에서 티격태격하면서도 살뜰하게 서로를 챙기는 모습이 연출됐다.

셀프바에서 직접 재료를 고르고 보글보글 끓고 있는 떡볶이에 눈꽃 치즈를 듬뿍 올리는 그린에게 다이어트 안 하냐며 핀잔을 주는 석호.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에 먹음직스러운 즉석 떡볶이의 모습이 교차되며 시청자들의 입맛을 다시게 한 것.

이들 데이트의 배경이었던 ‘두끼’는 국내 최대 규모의 무한리필 떡볶이 뷔페로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어묵, 튀김, 볶음밥은 물론 각종 라면까지 준비된 신개념 분식 레스토랑이다.

다양한 재료와 함께 소스까지 직접 배합해 먹을 수 있는 재미에 자신의 입맛에 딱 맞는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두끼떡볶이를 운영 중인 ㈜다른 관계자는 “2015년 가맹사업 시작 이후 1년 만에 70호점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며 “지난해 말 중국 진출에 이어 올해 4월에는 대만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두끼떡볶이는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떡볶이뷔페 예비 창업자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