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종완 원장 특강, `동탄2신도시 부동산 투자분석 세미나` aT센터서 열려

유수정 기자I 2016.10.25 11:00:31
(사진=㈜마블러스)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수서발고속철도(SRT), KTX등 신도시와 서울 도심을 연결하는 국가광역교통망 사업은 전례가 없는 새로운 교통망 확충이다. 이들 노선이 중복 통과하는 동탄2신도시 지역의 전문가 시각 부동산 투자 접근이 마련된다.

다음달 3일 오후 2시 양재 aT센터에서는 ‘동탄2신도시 부동산 투자 전망’ 세미나가 개최된다. 해당 자리에서는 동탄의 부동산 시장을 소개하고 투자 전략과 미래 가치를 전해 줄 예정이다.

주최인 ㈜마블러스 측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열린 1차 세미나에서 보인 열띤 호응에 이어 후속 세미나가 개최됐다.

방송인 표영호 씨의 사회로 진행되는 세미나는 1부와 2부로 나눠진다.

1부(오후 2시~2시50분)에서는 한국자산관리연구원 고종완 원장이 수익형 부동산 시장의 모멘텀 변화와 대응 전략에 대해 강연을 펼친다. 고 원장은 최근 관심이 높아진 상가 투자의 방향과 접근 방법을 집중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2부(오후 3시 ~ 3시 30분)에서는 동탄2신도시 KTX역세권 상가 라스플로레스와 관련된 발표가 이어진다.

세미나 종료 후 희망자에 한해 동탄2신도시 일대를 둘러보는 투어에 참가할 수 있다.

참석 인원은 100명이고 사전 신청자만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참석 비용은 무료다.

한편, 이날 세미나와 동시에 ‘동탄 역세권 상가 사업 설명회’도 함께 개최된다. 장소는 양재 aT센터 4층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