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보은과 함께 하는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쿠킹클래스`

유재희 기자I 2021.04.26 11:35:29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협회 지원
쿡피아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진행
다양한 아보카도 레시피 공개

[이데일리TV 유재희 기자]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협회가 26일 이보은 요리연구가의 `쿡피아` 유튜브 채널에서 아보카도 소스를 곁들인 닭갈비를 요리하는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쿠킹클래스`를 라이브로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만능 아보카도 소스를 곁들인 닭갈비를 선보인다. 또 캘리포니아 아보카도의 영양소와 효능을 소개한다.

캘리포니아 아보카도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연 영양분이 풍부한 캘리포니아에서 자란 아보카도는 봄부터 이른 가을까지만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4월부터 6월이 성수기다. 시즌 동안만 맛볼 수 있어 품질, 맛, 영양 등 모든 측면에서 최고를 자랑한다. 특히 캘리포니아 아보카도는 부드러운 맛과 20여개의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게 특징이다. 또 심장 건강에 좋은 비타민 A, D, E 그리고 K와 같은 지용성 영양소의 흡수를 증가시키는 역할을 해준다.

잰 딜라이저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협회 마케팅 부사장은 “이보은 요리연구가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캘리포니아 아보카도의 다양한 레시피를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87년도에 창설된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협회는 캘리포니아 주 3000명 이상의 아보카도 생산자들과 협력해 캘리포니아 아보카도의 프리미엄 품질을 알리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