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몬스가구, 전도연 주연 JTBC 드라마 ‘인간실격’ 제작지원

함지현 기자I 2021.09.15 11:08:38

전속모델 전도연 5년만의 드라마 복귀작
작품 내 아파트에 붙박이장·침대·소파 등 협찬
10월말까지 협찬가구 최대 15% 할인가 제공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에몬스는 전도연, 류준열 주연의 JTBC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인간실격’을 제작지원 한다고 15일 밝혔다.

JTBC 드라마 인간실격 내 아파트 거실에 연출한 에몬스가구 웬디 소파(사진=에몬스)
에몬스에 따르면 드라마 ‘인간실격’은 전속 모델로 14년째 활동하고 있는 전도연의 5년 만에 드라마 복귀작이다.

사전에 제작사와 제작지원 검토를 마치고 드라마상 아파트 내에 블리스 붙박이장, 블리스 침대, 웬디 소파, 블리스 거실장, 나또 식탁 등 생활감이 느껴지는 제품으로 협찬을 진행했다.

침실에 연출한 블리스 침실시리즈는 에몬스의 스테디셀러로 붙박이장, 침대, 서랍장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침대는 패브릭 질감의 쿠션형 스타일로 헤드에 USB 충전 포트를 장착했다.

거실의 웬디 소파는 안정적인 하이백 디자인과 와이드한 좌방석이 특징이다. 팔걸이는 필로우 형태로 돼 있다. 그레이, 블루 2가지 색상이다. 주방은 내추럴한 월넛 색상의 원목 식탁으로 여성스러운 곡선미가 느껴지는 나또 식탁으로 연출했다.

에몬스는 JTBC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인간실격’에 다양한 공간에 제품을 연출하면서 드라마 속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지 협찬 가구를 10월말까지 최대 15% 할인가에 제공한다.

노현관 에몬스 가구 홍보실 부장은 “전속모델인 전도연의 주연 작품인 만큼 이번 드라마에 많은 기대를 갖고 드라마 ’인간실격‘ 제작지원, 가상광고, 중간광고 등 마케팅에 참여했다”며 “호소력 짙은 연기를 선 보이는 전도연의 작품성 있는 드라마인 만큼 에몬스의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에 긍정적인 이미지가 형성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