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이스침대, 대형 침대 구매 이벤트 ‘오케이(OH! K)’ 페스티벌

박민 기자I 2020.09.25 10:30:35

호텔베딩세트·차렵이불세트 등 증정

에이스침대
[이데일리 박민 기자] 에이스침대는 대형 사이즈 침대 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케이(OH! K)’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아울렛 매장 제외)에서 11월 1일까지 진행한다. △‘로얄 에이스(ROYAL ACE)’ 모델을 포함한 세트를 구매하면 ‘호텔 베딩 세트(K)’를 증정하고,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VII·레드(RED)’의 킹 사이즈 이상 침대 세트 구매 시 ‘차렵 이불 세트(K)’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의 ‘로얄 에이스’ 라인과 ‘하이브리드 테크’ 라인에는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1 Spring 2 Play’ 타입의 스프링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돼 있다.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을 개선해 매트리스의 혁신을 이뤘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하며 우수성을 인정받은 스프링이다. 상단과 하단으로 나뉜 스프링이 최적의 수면을 실현하고, 매트리스의 수명까지 늘렸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오케이 페스티벌은 킹사이즈 이상의 침대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킹사이즈급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이라며 “특히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로얄 에이스와 하이브리드 테크 VII·레드(RED)에서 보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