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보안 특화 클라우드 관리 `안랩 클라우드` 출시

이후섭 기자I 2021.02.26 09:50:49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안랩(053800)은 클라우드 설계부터 구축, 운영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보안에 특화된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안랩 클라우드(AhnLab Cloud)`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안랩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설계, 구축(마이그레이션), 운영, 보안관제 등 클라우드를 안전하게 도입하고 운영하기 위한 모든 단계에서 보안에 중점을 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안랩은 축적된 보안대응 노하우가 집약된 보안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환경 설정, 운영 최적화 등 고객 클라우드 환경 전반의 가이드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구축 및 정보보호 컨설팅` △운영·장애·보안관리 등 `매니지드 서비스` △24일 365시간 보안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대응할 수 있는 `클라우드 보안관제` △기술지원 등 클라우드 도입과 운영 시 사용자가 고려해야하는 필수 요소를 모두 제공한다.



안랩 클라우드를 이용하면 고객은 클라우드 구축 설계 단계부터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도입 후에도 안랩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보안관제와 매니지드 서비스를 바탕으로 `설정 오류`와 같은 운영 실수로 인한 보안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기존에 클라우드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는 고객도 안랩 클라우드를 이용해 클라우드 보안을 강화하거나 재구축할 수 있다.

김형준 안랩 서비스사업부문 상무는 “많은 전문가와 사용자들이 클라우드 도입 및 운영에 있어 가장 큰 고민거리로 `보안`을 지목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안랩 클라우드`로 안랩의 축적된 보안 역량과 대응 경험을 MSP 분야에 적용해 보안이 `빌트인`된 차별화된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서비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하기` 링크를 눌러 견적 및 구매 상담을 받거나 안랩의 영업대표에게 문의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